본문 바로가기
추천카드

기업은행카드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by 그냥재미로 2021. 4. 28.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마일앤조이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소개합니다. 전월 이용실적 관계없이 마일리지 적립과 여행 할인 서비스, 여행 편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발급 대상

카드 발급 대상은 개인이며 본인과 가족 카드로 발급됩니다. 브랜드는 UnionPay이며 연회비는 30,000원, 가족카드 연회비는 20,000원으로 후불교통, 비 교통 모두 발급이 가능합니다. 최근 6개월 이내 신용카드 소지 이력이 없는 고객에 대하여 최대 5만 원까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BK기업은행 마일앤조이카드(대한항공) 썸네일
IBK기업은행 마일앤조이카드(대한항공)

 

 

□ 마일리지 적립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카드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이 무제한 적립되는 기본 마일리지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카드 이용금액 1,500원당 2~3마일이 적립되는 특별 마일리지가 제공됩니다.

 

 

 

 

특별 마일리지는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1,500원당 2마일이 적립되고 적립한도는 월 2,000마일이며,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시  1,500원당 3마일이 적립되고 적립한도는 월 500마일이며 단, 기내 면세점 이용내역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카드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에 대한 마일리지를 각각 산정됩니다. 단,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하여 적립됩니다. 국세, 지방세, 사회보험, 공공요금 등 제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상품권(선불카드 포함) 구입 및 충전, 후불교통, 무이자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금액 등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여행 할인 서비스

연 2회 KTX, SRT 일반석 승차권 10% 할인이 제공되며 BC카드 여행서비스(☎1566-7977)를 통해 예약 및 결제하면 됩니다. 그리고 해외 항공권 8% 할인, 해외 호텔 3박 이상 구매 시 1박 무료 숙박 추가 제공, 중국 비자수수료 50% 할인, 중국 비자발급센터에서 비자발급 수수료 결제 시 50% 청구 할인되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여행 편의 서비스

연 2회 인천공항 아메리카노 커피 무료 제공, 국내외 통합 연 2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연 2회 인천, 김포공항 발레파킹, 연 3회 리무진 버스 1만원 할인, 공항철도, 고속도로 무료 이용권 중 선택하여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 혜택이 전월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 BC 투어멤버스 서비스

해외 호텔 할인, 국내·외 패키지여행 할인, 국내 호텔/콘도/펜션 할인, 제주도 렌터카 24시간 무료(48시간 이상 이용 시), 제주도 주요 골프장 그린피 할인 등의 서비스가 본인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BC카드 고객센터(☎1566-7977)를 통해 예약 및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

여행 할인 서비스, 여행 편의 서비스, UnionPay 플래티늄 서비스는 본인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bctour.bccard.com) 또는 고객센터(☎1566-7977),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홈페이지(www.unionpayintl.com/kr/premium), IBK기업은행 고객센터(☎1566-2566)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앤조이카드_상품설명서.pdf
0.72MB

 

 

 

기업은행카드 마일앤조이카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마일앤조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카드를 소개합니다. 3만 원의 연회비로 전월 이용실적 관계없이 마일리지 적립과 여행 할인 서비스, 여행 편의

justforfun.tistory.com

 

 

댓글